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종로구 평창동 왕초보영어회화 필운동 성인기초영어회화 오픽과외 추천

서울 종로구 평창동 왕초보영어회화 필운동 성인기초영어회화 오픽과외 추천

 

꿈을 이루고 더 넓은 세상에서 살고 싶다면 영어 공부는 필수입니다.
서울대 교수님 인터뷰에 따르면 한국인의 영어 능력은 세대별로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영어를 처음부터 유창하게 하기 힘듭니다.
저희 동화세상에듀코 파워잉글리쉬에서는 영어로 된 정보를 정확히 파악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어휘를 활용해 말할 수 있는 기초를 알려드립니다.
" 정말 영어를 잘하고 싶다. 성인 이지만 영어를 다시 공부하고 싶다. 우리 아이가 영어를 유창하게 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왕초보도 가능하며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영어과외 파워잉글리쉬 추천 드립니다.

저희 동화세상에듀코 파워잉글리쉬는 Phonics / 초등영어회화 듣기 / 유학대비 단기캠프 / 중등영어회화 특목고 / 고등내신 및 수능만점 / 영어토론 / 영자신문 미국교과과정 / 성인기초 정규회화 / 성인 비지니스 인터뷰 / 인증시험 대비수업 / 여행영어 / 수능듣기 수능독해 로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파워잉글리쉬는 회원에게 꼭 필요한 교재와 흥미로운 다양한 온라인 자료 공유해드리며,
교재는 커리큘럼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회원들의 needs와 레벨에 따라 정해져서 교재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처음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또는 발음 교정이 필요한 성인,
정학환 발음과 단어와 문장을 익힘으로 영어의 완벽한 첫걸음을 걷고 싶다!
원어민의 발음을 가지고 싶다!
읽기 reading, 말하기 speaking, 듣기 listening, 쓰기 writing를 잘 하고 싶다면
왕초보도 가능하며,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왕초보 초등 영어과외 중등 영어과외 고등 영어과외 성인 영어과외 파워잉글리쉬 추천 드립니다.

내신관리, 수능 선행관리, 학교 교재에 충실한 회화 수업, 수행평가 만점 관리, 특목고 입학을 위한 에세이,
수능듣기 만점, 내신관리, 토론수업을 통해 논리적인 의견 표현력 향상을 원한다, 승무원 준비, 토익 토플 토스 아이엘츠 오픽과외 를 준비하는 사람 모두 다 1대1 맞춤수업으로 진행합니다.
토익과외 토플과외 토스과외 아이엘츠과외 오픽과외 다 됩니다.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 시니어 모두 다 가능합니다.